애플워치 SE 40mm 쿠팡 구매후기 간단리뷰

애플워치 SE 40mm 쿠팡 구매후기 간단리뷰

여자친구가 애플워치 애플워치 노래를 부르더니만 갑자기 쿠팡에서 덥석 구매하지 뭡니까?

쿠팡에서 구매시에는 로켓배송 – 로켓와우로 밤 12시 이전에 구매시 익일 도착이 되므로 정말 편리한 것 같습니다.

구매한 제품은 애플워치SE 스페이스그레이 색상의 40mm크기의 제품입니다.

저는 기존에 샤오미 미밴드5를 사용하고 있는데, 애플워치를 착용해보니 역시 애플제품이라 그런지 마감이나 착용감, 그리고 세련된 느낌을 감출 수 없더라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샤오미 미밴드5를 사용하는 이유는 배터리 사용기간이 약 14일, 2주정도로 길기 때문입니다.

어쨌거나, 처음 제품을 저의 아이폰11과 동기화를 시켜봤는데 블루투스가 켜져있던 상태라 그런지 아이폰의 화면을 켜자마자 애플워치 동기화를 위한 창이 뜨길래 놀랬습니다. 상당히 빠르게 뜨더라고요.

그런데 동기화하는 과정은 생각보다 꽤 오래 걸렸습니다. (약 수분 소요됨.)

애플워치SE 제품은 40mm, 44mm 두개의 제품으로 출시가 되었는데,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에 어떤것이 좋다고 말씀드리기는 어려우나, 저는 40mm 제품을 더욱 선호합니다.

왜냐하면 더욱 컴팩트한 느낌으로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 때문인데요, 크기가 커지면 뭔가 심리적으로 묵직한 느낌이 들어 은근히 시야에 거슬리더라고요.

사용후기는 몇일 더 사용해보고 구체적으로 어떤 느낌이 들었는지 후기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