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릴 니트 보풀제거방법 보풀제거기 구매 및 사용후기

이번에 여자친구가 겨울니트를 정리하던 중 보풀이 많이 생긴것을 발견하고는 처음으로 보풀제거기를 쿠팡에서 주문하였습니다. 샤오미 제품을 사려다가 쿠팡에서는 판매하고 있지 않아 판매 순위에서 보고 고른 제품입니다. 보풀제거 효과가 너무 기가막히게 좋아서 소개해드립니다.

보풀제거전
보풀제거 중간 / 왼쪽이 보풀제거완료, 오른쪽이 보풀제거 전
보풀제거 완료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제품 오른쪽에 있는전원버튼을 위로 올리면 전원이 켜집니다. 소음은 조금 있는편이므로 참고하세요.

전원을 키고 보풀이 난 부분에 가볍게 가져다 대면 새옷처럼 보풀만 싹 사라지게 되어 깔끔해집니다.

보풀제거기 소음

몇번 사용을 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제거된 보풀이 가득 쌓였습니다.

먼지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투명한 통을 밑으로 잡고 빼면 간단히 분리가 됩니다.

이렇게 가득쌓인 먼지는 제품에 동봉되어 있는 청소솔로 빼내어 정리해줍니다.

분리가 쉽게 가능한 구조이기 때문에 물로 한번 헹구어서 말린 후 재사용하면 다음번에 사용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시에는 5V를 초과하는 어댑터를 사용시 고장 날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주의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에 사용하는 고속충전기는 사용을 지양하는것이 좋습니다.

배터리 방전상태에서 완충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3시간 정도이며, 연속으로 사용시 약 1시간가량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포트는 마이크로5핀으로 되어있어 여행이나 휴대시 케이블이 없더라도 어디에서나 구하기 쉽기때문에 충전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품이름은 아이프리 FX-814 제품을 구매하였으며 현재 쿠팡에서 보풀제거기 제품군중 판매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금액은 20,9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캡쳐하는 시점에서 가격이 약간 올랐습니다.)

쿠팡에서 구매를 해서 그런지 직장에서 점심시간에 주문을 하였는데 퇴근후 오후 11시쯤에 집으로 배송되어 배송에 대한 만족감이 매우 큰 제품이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